본문 바로가기

춧천춧천

우리동네 고양 원흥 맛집 소개 - 들꽃밥상 코다리찜

우리동네 고양 원흥 맛집 소개 - 들꽃밥상 코다리찜

 

오늘은 오랜만에 원흥 맛집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최근 원흥 지역에는 이케아부터 삼송의 스타필드 오픈까지 여러모로 주변 상권이 점점 발달하고 있어서 이곳 입주민으로 너무 기쁜데요.

 

그에 발맞춰 고양 원흥 맛집도 더불어서 많이 생기고 있답니다.

그 중 한곳을 소개해드릴려고 하는데요.
바로 들꽃밥상입니다. 이름만 들어서는 일반 백반집처럼 보일 수 있는데요.


 

이 집만의 특별메뉴로 제목처럼 코다리찜을 들 수가 있어요.

맛있다는 입소문만을 듣고 편하게 먹을려고 갔다가 한정식집과도 같은 밑반찬에 깜짝 놀랐는데요.

아래 사진 보시면 그뤠잇~ 하실거에요.

참고로 밑반찬들은 요일마다 틀릴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들꽃밥상의 베스트 메뉴인 코다리찜입니다.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죠^^

상호명인 들꽃밥상처럼 강아지풀 들꽃으로 데코레이션 하는 것도 인상깊네요.

 

 

코다리찜뿐만 아니라 밑반찬들도 정말 맛있네요^^

 

조금 늦게 간 덕에 영업마감시간이어서 손님들이 많이 빠진틈을 타 식당 사진을 찍었는데요.

 

 

 

 

 

흔히 봐왔던 밥집과는 다르게 카페같은 예쁜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오네요.

주방도 오픈 주방으로 요리하는 모습이 바로보여 음식 위생에 대한 믿음이 드네요^^

 

코다리찜이 너무 맛있어서 사장님께 여쭤보니 고양음식축제에도 출전하신다고 하네요.

대표 메뉴인 코다리찜으로 말이죠.

 

 

사장님 말로는 대상 예상하신다고 하시는데. 우리 동네인 고양 원흥에서 대상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오늘은 대표 메뉴인 코다리찜만 먹었는데요. 아래 메뉴판에 나온것처럼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으니 다음에는 다른 메뉴들도 먹어봐야겠어요.

 

 

영업시간은 저녁 9시까지 한다고 하구요, 사장님 집이 바로 위라 더 늦게도 있을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미리 예약하실수도 있다고 하네요.

 

 

아직 원흥지구 활성화가 덜 되었지만, 5단지 호반베르디움, 7단지 동일하이빌이 들어오면서 우리동네 고양 원흥에 더욱 많은 맛집들이 많이 생겼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그럼 이상으로 우리동네 고양 원흥 맛집 소개 - 들꽃밥상 코다리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