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춧천춧천

제주도 여행하기 좋은 관광지 - 공유 에피그램 화보 촬영지 월령선인장마을 추천

제주도 여행하기 좋은 관광지 - 공유 에피그램 화보 촬영지 월령선인장마을 추천



5월이 되면서 정말로 완연한 봄이 찾아왔네요.

정말로 여행하기 좋은 날씨가 온것이죠^^


오늘은 여행하기 좋은 제주도 관광지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제주도에는 중국인들의 발길이 끊기면서 북적대지 않고 한산해서 정말 여행하기 좋다고 해요. 

제가 소개드리려고 하는 곳은 제주도에서도 사람들이 많이 찾지 않아 한적해서 제대로 된 힐링 여행 관광지로 추천드리는 월령선인장마을입니다. 


이곳은 에피그램의 모델인 공유가 화보 촬영한 곳이기도 한데요.



에피그램 화보의 촬영지가 제주도로만 알고 자세한 위치는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셨을 거에요. 그럼 잠시 공유 화보 감상좀 해볼까요? ㅋ





특히 제주도에서 선인장 마을이라고 하면 여러 군데가 나와서 잘 찾지 못할수도 있는데요. 꼭 월령선인장마을이라고 검색해서 찾아가셔야 해요.



월령선인장마을을 거닐다 보면 제주도 특유의 돌담위에 피어난 선인장들을 종종 접하게 되는데 쉽게 접하지 못했던 풍경들이라 참으로 신기하답니다. 


제주도 특유의 검은돌과 선인장의 조화가 참으로 이색적이에요^^




아래 보이는 돌담길이 바로 공유 에피그램 화보에 나온 월령선인장마을 돌담길이랍니다. 이곳에서 공유와 똑같은 포즈로 사진 찍어보는것도 좋은 경험이 되겠죠^^



마을 곳곳에는 벽에 이렇게 벽화가 그려져 산책내내 눈을 즐겁게 해주기도 합니다. 



마을을 돌고 바닷가 쪽으로 나가면 검은색 현무암과 푸른색 바다가 멋드러지게 어우러진 풍경들을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역시나 이곳 또한 에피그램의 화보에 나온곳으로 에피그램 공유 화보처럼 저 멀리 바다의 풍력발전기를 배경으로 사진찍어보는 것도 추억에 남을 사진이 될거에요^^



바닷길을 따라 나있는 힐링의 산책로도 너무나 예쁩니다.



화질이 좋진 않지만 사진만 봐도 힐링힐링 하죠? ㅎㅎ


올라오면서 멘도롱또똣 촬영지였던 애월 카페 봄날에서 쉬었다 가시는것도 추천드려요.



제주도 월령선인장마을 가시는 길쯤에 직접 바다를 만끽하고 발에 바닷물을 담그고 싶으시면 협재해수욕장의 백사장도 너무너무 예쁘답니다. 



머 본의아니게 중국과의 문제로 사람이 많이 없는 지금이 제주도 관광하기는 최적기라 생각됩니다. 




제주도 힐링 관광지 에피그램의 화보 촬영지로 한적하고 아름다운 월령선인장마을을 추천하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