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출문제/고2

목동영어학원 9월 고2 모의고사 영어 지문분석 및 변형문제 해설 강의 특강 공유

목동영어학원 9월 고2 모의고사 영어 지문분석 및 변형문제 해설 강의 특강 공유




어제에 이어 오늘도 역시 꿀자료를 가지고 왔습니다.


어제는 고1 학생들을 위한 자료였다면 오늘은 고2 학생들을 위한 자료랍니다. 

고1 자료가 필요했던 분들은 아래 링크의 포스팅에서 확인해보시면 된답니다. 



이번 고2 자료 역시 목동영어학원 길벗아카데미에서 개설한 9월 고2 모의고사 지문분석 및 변형문제 해설 강의 특강 자료랍니다.


길벗학원의 고등학교 2학년 재원생들을 위한 2학기 중간고사 시험대비 특강이라고 하는데요. 친한 친구들도 같이 와서 들을수가 있었다고 합니다. 

이번 특강 자료는 모든 고2 학생들도 영상으로 보고 자료도 볼 수 있게 특별히 배포해주신 공개 특강 자료입니다. 

특히나 9월에 치뤄진 고2 모의고사 영어 영역에 대한 변형문제로 예상문제를 만들어 주셨다고 하니 영어 시험 공부를 위한 최고의 자료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그럼 목동영어학원 길벗아카데미에서 공개해주신 아래 자료로 열심히 공부해보세요^^

아래는 길벗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이번 고2 영어 시험대비 모고 특강은 PART-1과 PART-2로 나뉘어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PART-1의 특강 선생님은 목동영어학원 길벗아카데미의 대표 미녀쌤이신 이예진 선생님입니다. 지문 분석 하실때 본인의 경험담도 섞어서 설명해주셔서 그런지 귀에 쏙쏙 박히네요^^

PART-1에서는 31번 문항부터 40번 문항까지 해설 강의를 해주셨습니다.




PART-2의 특강 선생님은 목동영어학원의 대표 꿀성대 김준기 선생님이십니다. 화려한 제스쳐와 입담으로 강의내내 지루하지 않게 이끌어주시네요.

PART-2에서는 18번 문제부터 29번 문제까지 해설 강의를 해주셨답니다.




PART-1과 PART-2 약 2시간 동안 이어진 특강에서 흐트러짐 없이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이 보이시나요?^^



이번에 길벗 영어 선생님들께서 준비해주신 모의고사 변형문제 특강 자료는 이번 9월 고2 모의고사 영어 시험문제를 정밀 분석하셔서 만들어주신 명품 특강 자료랍니다.


9월 고2 모의고사 영어 영역의 지문과 문제들, 그리고 목동 학교들의 최근 문제들까지 철저히 분석하시고 검수해서 학교 시험에서 나올법한 문제들을 간추린 시험 적중률이 높은 자료입니다. 




 2016년 9월 고1 모의고사 영어 영억 변형문제 특강 자료



위 변형문제 자료와 함께 공개 특강 내용의 강의 동영상도 같이 보시면 더욱 더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해요.



 2016년 9월 고2 모의고사 영어 영억 변형문제 해설 강의 특강 동영상

■ PART-1 이예진 선생님


■ PART-2 김준기 선생님





목동영어학원 길벗쌤들이 준비해주신 시험대비 특강 자료로 열심히 공부해 보셨나요?

참고로 이번 고2 특강 자료의 답지는 왼쪽 하단의 열쇠를 클릭하시면 답지 경로로 이동된답니다. 다만 답지가 있는 경로는 비밀번호가 걸려 있으니 동영상과 특강자료로 우선 공부해본 후에 정답이 꼭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로 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해당 경로의 패스워드를 보내드릴게요.






이렇게 학생들을 위해 내신대비 특강을 무료로 개설해 주고 특강의 꿀자료와 함께 동영상까지 제작해서 학원을 다니지 않는 학생들까지 배려해서 배포해주는 학원은 목동영어학원 길벗아카데미가 유일하지 않나 싶답니다.^^


이렇게 선생님들께서 특별히 배포해주신 특강 자료를 잘 활용해서 성적 향상으로 보답하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