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출문제/고2

목동학원 고2 수학 미적분1 수열의 극한~도함수 중간고사 대비 특강


오늘 소개해드리는 내용은 고2 수학 미적분1 중간고사 대비 특강 자료입니다.

고2 영어 3월 모의고사 변형문제 자료가 필요하신 분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소개드리는 미적분1 중간고사 내신대비 예상문제는 목동학원 길벗아카데미의 특강 자료입니다.
아래에 소개해드리는 1학기 중간고사 대비 미적분1 시험 예상문제 자료의 저작권은 목동학원 길벗아카데미에 있음을 먼저 밝혀드립니다.

항상 이렇게 시험준비가 어려운 전국의 고2 학생들을 위해 이렇게 무료로 공개해주시고 배포해주셔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한답니다.

그럼 특강 내용을 소개해드리고 자료도 소개해드릴게요.






특강은 5관 어휘학습실 대강당에서 이뤄졌는데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정말 많은 고2 학생들이 참여해서 뜨거운 공부 열기를 느낄수가 있네요.





이번 2018년 4월 15일 일요일에 열린 1학기 중간고사대비 고2 수학 미적분1 특강은 문제풀이시 꿀팁을 가장 많이 제공해주신다는 김수현 선생님께서 맡아주셨답니다.

특강 범위는 미적분1 수열의 극한 단원부터 도함수 단원까지입니다.  


예상문제로 뽑아 주신 특강 문제는 목동권 고등학교들의 3개년 기출문제들을 분석해서 가장 많이 나오는 빈출문제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자료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목동의 주요 고등학교에서 몇년도에 출제되었는지 기록해놔서 학생들에게 엄청난 도움이 되었던 자료라고 합니다.


고2 미적분1 중간고사대비 예상문제






고2 수학 미적분1 수열의극한~도함수 예상문제.pdf







자! 목동학원 길벗쌤들이 준비해주신 시험대비 특강 자료로 열심히 공부해 보셨나요?
참고로 이번 고2 미적분1 수학 시험 특강 자료의 답지는 왼쪽 하단의 냥이를 클릭하시면 답지 경로로 이동된답니다. 

해설강의 동영상과 예상문제 특강자료로 우선 공부해본 후에 정답을 배포해달라는 길벗쌤들의 신신당부로 해설 답지 경로에는 패스워드가 걸려있어요. 다 풀어보신 후에 해설 답지가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로 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해당 경로의 패스워드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학생들을 위해 내신대비 특강을 개설해 주고 특강 꿀자료와 함께 동영상까지 제작해서 배포해주는 학원은 목동 길벗아카데미 학원밖에 없을듯 합니다.
선생님들께서 특별히 배포해주신 이번 특강 자료를 잘 활용해서 전국의 고2 학생들의 성적향상을 기대해 봅니다.^^

그럼 이상으로 목동학원 고2 수학 미적분1 수열의 극한~도함수 중간고사 대비 특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메인 이미지 [출처] Free images by pngtr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