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출문제/중2

중2 수학 2학기 중간고사대비 경우의 수, 확률, 이등변 삼각형 적중 기출 예상문제

중2 수학 2학기 중간고사 대비 경우의 수, 확률, 이등변 삼각형 적중 기출 예상문제



오늘은 중2 학생들을 위한 수학 자료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중학교 2학년 2학기 중간고사 수학 시험대비를 위한 적중 기출 예상문제 자료인데요.

저번에 중2 영어 시험대비 공통문법 자료에 이어 중2 학생들을 위한 자료가 되겠네요.

혹시라도 전에 중2 영어 시험대비 공통문법 자료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시면 된답니다. 



해당 수학 기출 예상문제 자료의 저작권은 목동 길벗아카데미 학원에 있으며 자료 출처를 밝히는 조건하에 배포 허락을 맞고 가지고 온 꿀자료입니다. 


중2 수학 기출 예상문제 범위는 "경우의 수", "확률", "이등변 삼각형" 단원입니다. 

"경우의 수"와 "확률" 단원은 차후 고등학교 교육과정에서 "확률과 통계"로 연결되는 아주 중요한 단원이며, 꼼꼼하고 집중력 있게 풀어나가야 하는 단원이죠.

또한 "이등변 삼각형" 단원도 수학의 기하 파트중 기본 단원으로써 숨어있는 각, 보조선 등을 어떻게 찾고 활용하냐가 관건입니다.


이에 길벗아카데미에서는 학원 재원생들을 위한 2학기 중간고사 시험대비 특강을 개설하여 자주 나오는 문제 유형들, 학생들이 틀리기 쉬운 문제 유형들을 분석하여 특별 강의를 하게 된 것이라고 해요.




비단 길벗 재원생들 뿐만 아니라 전국의 중2 학생들을 위해 해당 자료와 강의 동영상을 배포한다고 하니 수학이 마냥 어렵기만 했던 친구들에게는 아주 좋은 공부의 기회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럼 아래 문제 자료와 동영상 강의로 열심히 공부해보세요.

문제 자료는 서울 목동의 주요 중학교 기출문제들로 구성되었다고 하구요. 100점을 목표로 하는 친구들을 위한 고난이도 문제도 같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중2 수학 2학기 중간고사대비 경우의 수, 확률, 이등변 삼각형 적중 기출 예상문제



참고로 이번 중2 수학 특강 자료의 답지는 왼쪽 하단의 열쇠를 클릭하시면 답지 경로로 이동된답니다. 다만 답지가 있는 경로는 비밀번호가 걸려 있으니 동영상과 특강자료로 우선 공부해본 후에 정답이 꼭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로 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해당 경로의 패스워드를 보내드릴게요.






 중2 수학 2학기 중간고사대비 경우의 수, 확률, 이등변 삼각형 특강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