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출문제/중2

목동영어학원 중2영어 시험대비 공통 문법 해설 특강 자료

목동영어학원 중2영어 시험대비 공통 문법 해설 특강 자료



오늘 소개해드리는 내용은 중2영어 시험대비 공통 문법 해설 특강 내용입니다.


중2 학생들을 위한 자료로써 목동영어학원 길벗아카데미에서 개설된 중2 문법 특강 자료입니다. 


목동의 대표 영어학원답게 목동권 학교들의 영어 시험 문제들을 분석해서 만든 자료라고 하니 시험 대비에 아주 훌륭한 자료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학원에서 감사하게도 특별히 중2 학생들을 위해서 자료 배포를 해주어서 잽싸게 가지고 왔답니다.


이번 중2 영어 시험대비 문법 특강은 길벗 박인 선생님이 맡아서 진행해주셨다고 하는데요.



아래에 올려드리는 특강 동영상과 함께 특강 자료로 공부하시면 최고의 시험 준비가 아닐까 하네요^^


특히나 목동 학교들의 최근 영어 시험 문제들을 학원 선생님들이 철저히 분석하고 검수해서 시험에서 나올법한 문제들을 간추린 시험 적중률이 높은 자료라고 합니다. 




 2016년 중2 영어 공통 문법 특강 문제 자료




 2016년 중2 영어 공통 문법 특강 강의 동영상


자! 목동영어학원 길벗쌤이 준비해주신 시험대비 특강 자료로 열심히 공부해 보셨나요?

참고로 이번 중2 영어 특강 자료의 답지는 왼쪽 하단의 열쇠를 클릭하시면 답지 경로로 이동된답니다. 다만 답지가 있는 경로는 비밀번호가 걸려 있으니 동영상과 특강자료로 우선 공부해본 후에 정답이 꼭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로 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해당 경로의 패스워드를 보내드릴게요.


이렇게 학생들을 위해 내신대비 특강을 무료로 개설해 주고 특강의 꿀자료와 함께 동영상까지 제작해서 배포해주는 학원은 길벗학원이 유일하지 않나 싶네요


이렇게 선생님들께서 특별히 배포해주신 특강 자료를 잘 활용해서 성적 향상으로 보답하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