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Fun

추억의 90년대~2000년대 락카페와 나이트 음악 논스톱 리믹스 9탄

추억의 90년대~2000년대 락카페와 나이트 음악 논스톱 리믹스 9탄




오늘 준비한 내용은 추억의 90년대~2000년대 락카페와 나이트 음악 논스톱 리믹스 음악입니다. 

최근에 올려드렸던 8탄에 버금가는 버전입니다. 

역시 이번 버전도 출처는 알수가 없었네요 ㅜ.ㅜ 

8탄에 안나왔던 추억의 락카페/나이트 음악들이 많이 수록되어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을 듯 해요^^


그럼 어떤 음악들이 논스톱 리믹스되었는지 한번 보실까요?


 


 투투 - 일과 이분의 일

 


 DJ COC - 머피의 법칙

 


샤키 - 유혹(Temptation) 

 


이글파이브 - 오징어 외계인 

 


 쿨(COOL) - 애상

 


 스페이스A - 섹시한 남자

 


 코요태(KYT) - 금지된 사랑

 


쎄쎄쎄 - 떠날꺼야 

 


쿨(COOL) - 날아 날아 

 


 이승철 - 나 이제는

 


 DJ COC - DOC와 춤을

 


 류시아 - 내가 이 세상에 온 이유

 


 엄정화 - 포이즌

 


 터보 - 금지된 장난

 


 터보 - X

 


 보그 (Vogue) - 헤이 바이 꺼이

 


 코요태(KYT) - 순정

 


소찬휘 - tears 

 


 파파야 - Violet

 


 유채영 - Emotion

 


 클론 - 초련

 


 김현정 - 혼자한 사랑

 


 김현정 - 실루엣

 


 엄정화 - 크로스 (Cross)

 


 몰리 - 변신

 


 하니비 (Honeybee) - 마이 러브

 


 컬트 트리플 - 사랑은 야야야

 


박명수 - 바다의 왕자 

 


 김현정 - 그녀와의 이별

 


 이정현 - 와

 


 샤니 - 그대를 사랑해

 


 터보 - 트위스트킹



리믹스 중간부분에 나오는 터보의 금지된 장난에서 X로 넘어가는 부분은 가히 압권이네요^^

박명수옹의 바다의 왕자는 매년 여름만 되면 어김없이 나오는 진정한 음원 강자죠. 이승철옹 또한 발라드의 황제인줄로만 알았는데 나 이제는이라는 이렇게 신나는 노래도 불러주셨네요. 

또한 샤키의 유혹, 쎄쎄세 떠날꺼야, 몰리의 변신, 하니비의 마이러브, 샤니의 그대를 사랑해는 정말정말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정말로 나이트나 락카페에서만 나왔던 음악들이네요

마지막곡은 역시 빠른 BPM의 트위스트킹이네요. 맨발의 청춘과 함께 막곡으로 많이 나오곤 했죠.


역시 이번 9탄도 1시간 정도 되는 리믹스 음악입니다. 

그럼 또한번 달릴 준비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