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수현 신비한동물사전2 인연 댄 포글러 전통소주 선물


전참시에 출연하면서 선풍적인 인기를 몰고 있는 수현이 뉴욕 일정을 소화하면서 인연이 있었던 배우 댄 포글러를 만난 장면이 화제입니다.



댄 포글러는 1976년 생으로 올해 44세인 유명 영화배우입니다. 본명은 대니얼 케빈 포글러. Daniel Kevin Fogler입니다.


우리에게는 신비한 동물 사전 시리즈의 제이콥 코왈스키로 친숙한 할리우드 배우인데요.



댄 포글러는 유대 혈통으로 어머니는 영어교사, 아버지는 외과 의사로 활동중이며 형제는 임상심리학자로 활동중입니다.





오늘 전참시 방송에서 수현은 댄 포글러에게 한국의 전통소주를 선물하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는데요.



댄 포글러는 수현과 매니저 심정수 씨에게 자연스럽게 한국어로 인사를 건넬 정도로 한국 문화에 익숙한 모습을 보였으며 수현이 전통 소주를 선물하자 "감사합니다"라고 말해 친근감을 자아냈습니다.

<



수현과 수현 매니저 그리고 댄 포글러가 만난 곳은 뉴욕에 위치한 한식당이었습니다. 세계에서 15위 안에 드는 퓨전 한식당이라고 소개했는데요

영화로만 만나봤던 댄 포글러가 한국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한식을 먹을줄이야 누가 알았을까요? 아무튼 댄 포글러의 등장은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또한 수현은 댄 포글러가 운영하는 팟캐스트에도 참여했다고 하는데요. 댄 포글러는 미국에서 유명한 팟캐스트였습니다. 수현은 과연 어떤 녹음에 참여한 걸까요?




이번 전참시 수현의 뉴욕편을 통해 수현은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약간은 생소한 미국 특히 뉴욕의 라이프를 보여주면서 이색적인 매력을 선보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글로벌한 헐리우드 배우답게 범접할 수 없는 유명 배우들과 함께 하면서 더욱더 팬을 많이 확보하게 된 것 같아요.


오늘 방송에서도 클라우디아라는 수현의 영어이름을 부르며 반가워 하는 팬을 보니 더욱더 글로벌 배우가 된게 아닌가 싶어 웬지 모르게 자랑스럽더라구요.



아무튼 이번 전참시 보면서 가장 이상적인 연기자와 매니저 관계라고 생각했던 사람들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배우와 매니저가 분명 함께 일하는 동료지만 수평보단 수직적 존재로 각인되기 쉬운데 이번에 전참시에서 보여준 수현은 매니저와 수평적 관계에서 그야말로 함께 일하는 말 그대로 비즈니스적인 관계로 보여줬던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는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중이며 열정적인 에너지 넘치는 모습들을 보여주어 그녀를 응원할 수 밖에 없게 만든 것 같아요.

조만간 또 다른 헐리우드 영화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더욱 더 큰 매력을 선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추천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