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Fun

방탄소년단(BTS) DNA 노래와 모모랜드(MOMOLAND) 뿜뿜(BBOOM BBOOM) 노래 매쉬업(MASHUP) 리믹스(REMIX)


오늘은 오랜만에 엄청난 매쉬업이 있어서 가지고 왔답니다. 


최근 페이크러브(FAKE LOVE)로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가뿐히 달성한 이제는 글로벌 아이돌인 방탄소년단(BTS)의 DNA 노래와 통통튀는 매력의 걸그룹 모모랜드(MOMOLAND) 뿜뿜(BBOOM) 노래의 매쉬업 음악입니다. 


대부분 노래를 들으시는 분들은 방탄소년단(BTS)의 DNA 노래도 알고 모모랜드의 뿜뿜 노래도 알고 계실텐데요. "이거 한곡 아니야?" 하면서 DNA 노래에 마치 모모랜드가 피쳐링 한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절묘한 매쉬업 리믹스 음악입니다. 어느 분이 리믹스 하신건지 정말 기가막히네요~ 


항상 그래왔듯이 먼저 원곡부터 들어봐야겠죠.^^


 방탄소년단(BTS) DNA



정국이 휘파람을 불며 등장하는 모습으로 시작하는 방탄소년단의 DNA 노래는 청춘의 풋풋하고 패기 넘치는 사랑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라고 합니다. 일렉트로닉 팝을 기반으로, 중독적인 휘파람 소리와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지면서 가장 유행하고 있는 EDM팝 장르를 기반으로 한 곡입니다.
그럼 오랜만에 DNA 뮤직비디오 감상해보실까요?




다음은 모모랜드(MOMOLAND)의 뿜뿜(BBOOM BBOOM)입니다.


 모모랜드(MOMOLAND) 뿜뿜(BBoom BBoom)



뿜뿜은 마음에 드는 이성이 나를 좋아할 수 있도록 내 매력을 뿜어내겠다는 재미있는 스토리를 담고 있는데요.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범이냥이가 합작한 곡으로 펑키하우스 장르에 재치있는 가사와 쉬운 멜로디를 더해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한 곡이랍니다.
그럼 뿜뿜 뮤직비디오도 감상해보실까요?




뿜뿜의 후렴구는 역시나 중독성 있네요, 계속 뿜뿜 거리며 흥얼거리게 되요^^


이제 두 곡을 조합한 노래를 들어봐야죠.

두 노래가 지닌 중독성 때문인지 두 곡이 절묘하게 매쉬업 리믹스되어 앞서 설명드린 것 처럼 정말 한곡처럼 느껴진답니다.


그럼 두 곡이 매쉬업(mashup)으로 리믹스(Remix)된 "DNA BBOOM" 직접 감상해보실까요?






혹시나 위 턴테이블 CSS가 잘 동작하지 않으면 아래 기본 MP3 플레이어에서 감상하시기 바래요^^



이상으로 방탄소년단(BTS) DNA 노래와 모모랜드(MOMOLAND) 뿜뿜(BBOOM BBOOM) 노래 매쉬업(MASHUP) 리믹스(REMIX)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메인 이미지 [출처] Free images by pngtr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