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출문제/중2

목동중등학원 특강자료 공유 - 중2 수학 경우의 수~삼각형의 성질 2학기 중간고사 대비 예상문제 해설강의

목동중등학원 특강자료 공유 - 중2 수학 경우의 수~삼각형의 성질 2학기 중간고사 대비 예상문제 해설강의




어제에 이어 오늘도 교육 자료를 공유해 드립니다.


오늘도 역시 목동중등학원 길벗아카데미의 공개 특강 자료를 가지고 왔는데요.


바로 중학교 2학년 2학기 중간고사 수학 시험대비를 위한 적중 기출 예상문제 자료랍니다. 이번 특강자료 놓치면 스튜핏~


그럼 길벗의 특강 내용을 잠시 소개해드리고 자료 공개해드릴게요.



중2수학 특강을 진행해주신 선생님은 길벗아카데미 수학과 김경미 쌤입니다.

친근한 외모지만 카리스마 있는 목소리로 특강시간내내 중2 학생들 집중력이 흐트러지지 않게 강의해주시는 선생님이라고 해요.


경우의 수 단원은 우리 학생들이 어려워 하는 단원중의 하나인데요. 

향후 고등학교 확률과통계 과정의 기본이 되는 단원이라 반드시 익히고 가야 한답니다.

삼각형의 성질 단원에서도 이등변삼각형, 직각삼각형등에서 아주 많이 빈출되는 문제들을 쉽게 푸는 방법들을 설명해주시네요.



자 그럼 목동중등학원에서 공개해준 중2수학 경우의 수 단원과 삼각형의 성질 단원의 해설강의 영상을 보실까요?



다음 문제 자료는 서울 목동의 주요 중학교 기출문제들로 구성되었다고 하구요. 100점을 목표로 하는 친구들을 위한 고난이도 문제도 같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해설강의 동영상과 예상문제 특강자료로 우선 공부해본 후에 정답을 배포해달라는 길벗쌤들의 신신당부로 해설 답지 경로에는 패스워드가 걸려있어요. 다 풀어보신 후에 해설 답지가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로 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해당 경로의 패스워드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학생들을 위해 내신대비 특강을 개설해 주고 특강 꿀자료와 함께 동영상까지 제작해서 배포해주는 학원은 목동중등학원 길벗아카데미밖에 없을듯 합니다.


목동중등학원 선생님들께서 특별히 배포해주신 이번 특강 자료를 잘 활용해서 전국 중2 학생들의 성적향상을 기대해 봅니다.^^


그럼 이상으로 중2수학 경우의 수~삼각형의 성질 2학기 중간고사 대비 예상문제 해설강의 목동중등학원 특강 자료 공유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