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출문제/고1

[목동영어학원] 2014년 2학기 고1영어 기말고사 내신대비 11월 고1 모의고사 해설 자료 공유

[목동영어학원] 2014년 2학기 고1영어 기말고사 내신대비 11월 고1 모의고사 해설 자료 공유


오랜만에 학습정보 자료 글을 씁니다.

11월에는 그나마 포근했던 날씨가 12월이 되면서 겨울이 왔다는 걸 엄청 티내고 있는데요.

아래 사진의 극명한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ㅎㅎ




이 추운 12월에는 우리 학생들의 마지막 2학기 기말고사 시험이 있죠., 

겨울방학이 되기전 열심히 공부해서 유종의 미를 거두자구요^^


그래서 준비한 자료가 2학기 기말고사 내신대비 자료랍니다.


최근에 목동의 고등학교에서는 영어 내신 시험문제에 모의고사에서 나온 영어 지문이나 문제들을 변형해서 낸다고 하네요.

이번 11월 고1 모의고사 문제야 다들 풀어보셨겠지만 변형 문제는 어떤 건지 감이 잘 안오시죠?

제가 좋아하는 학원중에 목동 길벗아카데미 학원에서 이번 11월 고1 영어 모의고사 문제에서 학교에서 나올법한 변형 문제들을 만들어 특강을 열어 주셨더라구요. 그것도 무료로!!



목동의 대표 영어학원인 길벗아카데미에서 이 특강 내용을 동영상 강의로 제작/배포해서 제가 가지고 왔답니다.^^


특강 자료는 11월 모의고사 변형 문제라고 합니다. 길벗 영어쌤들이 모의고사 문제들을 직접 타이핑 쳐가며 정성들여 만드신 것이라고 하네요. 한글 문서로 편집이 안되는 배포용문서입니다.



아래는 동영상 강의 링크입니다. 길벗아카데미 유투브 채널이에요.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상당히 빠르게 진행되네요. 특강 자료 보시면서 부지런히 따라가야 할 것 같아요. 



이렇게 학생들을 위해 내신대비 무료특강을 열어주시고 동영상까지 제작해서 배포해주는 학원은 많지 않은 듯 합니다. 




우리 학생들은 이런 선생님들의 재능 기부에 성적 향상으로 보답해야 겠죠^^

2학기 기말고사 시험에서 모두 대박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