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출문제/고2

고2 미적분2 시험대비 지수함수, 삼각함수 서술형 기출문제 및 예상문제

고2 미적분2 시험대비 지수함수, 삼각함수 서술형 기출문제 및 예상문제



오늘 소개해드리는 내용은 고2 미적분2 지수함수, 삼각함수 중간고사 시험대비 예상문제 자료입니다.


역시 길벗아카데미에서 배포해준 자료이며, 서술형 문제 대비로 개설된 특강 자료입니다. 


특강을 진행해주신 선생님은 길벗 수학의 신이라 불리우는 수신 임창훈 선생님께서 강의해주셨다고 해요.



본 특강은 위에서 언급했듯이 수학 미적분2 시험 서술형 문제 대비 특강으로 어떤 조건과 과정들이 언급되어야 부분점수 획득이 가능한지 등 서술형 문제 푸는 요령에 대해서도 설명해 주셨다고 합니다. 


해당 특강 자료는 강서, 양천등 목동의 고등학교를 위시하여 대치동, 강남, 평촌의 고등학교 문제들, 그 중에서도 서술형 문제들을 비교 분석해서 만든 자료라고 하니, 서술형 문제가 마냥 막막했던 친구들한테는 아주 훌륭한 시험대비 자료라 할 수 있겠네요.


길벗 재원생들 뿐만 아니라 수학 공부가 어려운 전국의 고2 학생들을 위해 해당 자료와 강의 동영상을 배포한다고 하니 고2 친구들에게는 아주 좋은 공부의 기회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지식 기부나 재능 기부가 이런것을 보고 말하는 것이겠죠^^




그럼 아래 문제 자료와 동영상 강의로 열심히 공부해보세요.

특히나 1등급을 목표로 하는 친구들은 뒤에 고난이도 문제도 수록되어 있으니 꼭 풀어보세요^^



해설지에 답만 있고 해설이 없는 문제들이 몇 문제 있는데 이런 문제들의 해설은 동영상의 설명으로 대체하신다고 하셨답니다. 



 고2 미적분2 지수함수 ~ 삼각함수 서술형 대비 적중 기출 예상 문제



참고로 이번 고2 미적분2 지수함수, 삼각함수 서술형 대비 수학 특강 자료의 답지는 왼쪽 하단의 열쇠를 클릭하시면 답지 경로로 이동된답니다. 다만 답지가 있는 경로는 비밀번호가 걸려 있으니 동영상과 특강자료로 우선 공부해본 후에 정답이 꼭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로 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해당 경로의 패스워드를 보내드릴게요.






 고2 미적분2 지수함수 ~ 삼각함수 서술형 대비 특강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