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출문제/고1

목동고등수학학원 고1 수2 집합 ~ 함수 서술형 시험대비 적중 예상문제 자료

목동고등수학학원 고1 수2 집합 ~ 함수 서술형 시험대비 적중 예상문제 자료



오늘 소개해드리는 자료는 고1 수2 서술형 문제 자료입니다.


지난번 고1 수2 적중예상문제 풀이 특강에 이어 서술형 문제 풀이 특강을 개설해 준 길벗아카데미 자료랍니다.

지난번 적중예상문제 풀이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thinking1.tistory.com/399


서술형 문제는 중간중간 풀이과정마다 배점이 붙기 때문에 학생들이 많이 어려워하는 유형의 문제입니다. 객관식 문제 같은 경우는 여러개 중 하나를 고르면 그만이지만, 서술형 문제는 그 문제에 대한 답을 어디까지 얼마만큼 알고 있는지를 알아보기 위함입니다. 그래서 객관식 문제보다 실력을 더 정확히 알아볼 수 있는 변별력이 생기게 되는 것이죠.


이번에 배포하게 된 고1 수2 서술형 예상문제 자료의 저작권은 목동고등수학학원 길벗아카데미 학원에 있으며 자료 출처를 밝히는 조건하에 배포 허락을 맞고 가지고 온 꿀자료입니다. 실제 특강 진행시 사용했던 문제 자료랍니다. 





해당 서술형 문제 자료는 목동, 대치 등 교육특구 주요 고등학교들에서 기출되었던 수학 서술형 문제들을 분석해서 자주 나오는 형태나, 학생들이 어려워 했던 문제들을 길벗 학원 선생님들이 변형해서 만들어준 자료라고 하네요.


길벗 재원생들 뿐만 아니라 전국의 고1 학생들을 위해 해당 자료와 강의 동영상을 배포한다고 하니 수학이 마냥 어렵기만 했던 친구들에게는 아주 좋은 공부의 기회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럼 아래 문제 자료와 동영상 강의로 열심히 공부해보세요.

특히나 1등급을 목표로 하는 친구들은 뒤에 고난이도 문제도 수록되어 있으니 꼭 풀어보세요^^




 고1 수2 집합 ~ 함수 서술형 대비 적중 기출 예상 문제








 고1 수2 집합 ~ 함수 서술형 대비 특강 동영상



참고로 이번 고1 수2 서술형 대비 수학 특강 자료의 답지는 왼쪽 하단의 열쇠를 클릭하시면 답지 경로로 이동된답니다. 다만 답지가 있는 경로는 비밀번호가 걸려 있으니 동영상과 특강자료로 우선 공부해본 후에 정답이 꼭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로 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해당 경로의 패스워드를 보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