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춧천춧천

[목동맛집 추천] 제육볶음이 5,000원?? 진짜로? 정말로~

[목동맛집 추천] 제육볶음이 5,000원?? 진짜로? 정말로~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목동 맛집입니다. -0- 

바로 "행복한오리한상"



정말 우연찮게 들린 식당이 이렇게 맛있는 집이었다니 ;;;


원래는 오리백숙이나 오리로스 같은 오리요리 전문점 인데요. 

저는 오늘 어쩔수 없이 혼자 저녁을 먹어야 하는 상황이라 일반 식사메뉴에서 초이스 했습니다.


가격이 전부 너무 싸요 ㅎㄷㄷㄷ

그리고 모두 국내산이에요 ㅎㄷㄷㄷ


메인메뉴인 오리요리 가격은?

오리 한방백숙 한마리 가격이 36,000원 오리로스 한마리 가격은 27,000원

이렇게 싸도 되는건가요?

저 혼자만 아니었다면 ㅠ.ㅠ


어찌됐든 아쉬움을 뒤로 하고 식사메뉴에서 제일 만만해 보이는 제육볶음을 시켰습니다.


두둥~!


목동맛집


보이시나요? 제육볶음!!

얼마? 5,000원!!


진짜로? 정말로~



제육볶음에 조기1마리, 감자조림, 멸치땅콩볶음, 시금치나물, 새송이버섯무침, 김치와 깍두기까지

와~ 정말 이 가격에 이 정도 반찬이라면 정말 대박 아닌가요?


메인인 제육볶음 빼고 나머지 반찬 가지고 백반으로 해서 5,000원 받아도 될 듯 합니다.


아 그리고 가장 중요한 맛!!!

제가 감히 목동맛집이라고 말씀드리는 이유가 있겠죠!

음식이 정말 맛있습니다. 


보통 백반집에서 밥 시켜먹으면 공기밥 두공기는 거뜬한데 

이 목동 행복한오리한상 식당에서는 한공기도 겨우 먹었어요. 

나머지 반찬들이 다 맛있어서 깨끗이 다 비우느라 ㅎㅎㅎㅎ



목동맛집01


어떤가요? 맛있어 보이죠?


정말 행복한오리한상이란 이름이 딱 들어맞네요

저는 오리를 안먹었으므로 행복한한상 먹었네요^^

사장님 작명센스가 갑이신대요? ㅎㅎㅎ


아무튼 가격도 일품 맛도 일품

 목동의 맛집이 분명합니다.


이번에는 우연히 지나가다 들린거지만

다음번에는 오리백숙 먹으러 가족과 함께 꼭 와볼 생각입니다.

메인메뉴가 오리잖아요!!


나오면서 명함 받아가지고 왔습니다.



다음 번에는 오리백숙으로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