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춧천춧천

[목동 숨은맛집 소개] 누룽지와 오리백숙의 환상적인 궁합!! 한방 오리 누룽지백숙 추천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입니다.


목동에 자주 가는 관계로 예전에도 한번 들러서 맛보고 맛집 포스팅했던 바로 행복한 오리한상입니다. 

전에 포스팅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서 읽어보세요^^



이번에 5월 황금연휴를 맞이해서 가족들과 함께 한방 누룽지백숙을 먹었습니다. 

워낙에 오리를 좋아하기도 하고 전에 한방백숙의 강렬한 느낌을 지울수 없어 누룽지백숙도 먹어보러 왔는데요.


특히 요즘은 뭐니뭐니해도 건강 자체가 트랜드이기 때문에 오리만한 보양식이 없어요, 

특히 어르신들과 여성분들에게 좋다고 하네요.


가족들과 함께 가서 사진은 많이 못찍었지만 몇가지만 소개드려볼게요.



<정갈한 밑반찬>


항상 오면 느끼는 것이지만 밑반찬이 종류도 많고 정말 정갈합니다. 



신선한 샐러드에 흑임자 소스가 가미되어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두부도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대비되는 색깔로 포인트를 주어서 눈으로 보는 맛도 있네요.



파김치입니다. 먹기좋게 말아놓은 배려가 돋보입니다.



이게 먼지 정말 궁금했는데요. 더덕구이라고 합니다. 꼭 장어구이처럼 생겼는데 더덕이라고 하네요. 근데 희한하게 고기맛이 나더군요.



    

게장과 고구마튀김도 정갈하게 나왔네요. 

반찬들이 전부 다 맛있어서 한번씩 더 시켜먹었답니다. ㅎ



오늘의 메인인 한방 누룽지백숙입니다. 먹음직스럽죠!!

오동통한 오리에 갖은 한약재들이 더욱 건강함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뽀오얀 국물은 보기만 해도 진해보이고 향기는 구수함이 코끝을 완전 자극합니다.

웰빙 한상 가득~ 받은 기분입니다.


여기에 또하나 사장님의 베려!! 오리고기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음식사진은 여기까지입니다. 어른들 식사하고 계시는데 계속 사진 찍기가 쫌 그렇더라구요.


조류인플루엔자(AI)로 가금류에 대한 걱정이 많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다들 들어보셨듯이 익혀먹으면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답니다. 

건강한 웰빙 음식인 오리고기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많이 드세요^^


마지막으로 제일 궁금해하실 가격입니다. 



보시다시피 다른 오리집에 비해 정말 가격이 저렴합니다. 

5명이 가서 오리한마리 누룽지백숙을 4만원에 먹었으니 한명당 8천원에 먹은거네요. 


행복한오리한상의 위치는 목동사거리와 목동 3,4단지 사이에 있답니다. 






이상으로 목동의 숨은맛집 행복한오리한상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