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춧천춧천

[목동맛집] 오리가 착해!!! 착해도 착해도 너~무 착해!!

[목동맛집] 오리가 착해!!! 착해도 착해도 너~무 착해!!



켄신의 숨겨진 맛집 방문기!! 입니다.


일전에 한번 영업차 가던 길에 들렀던 "행복한 오리한상"이란 식당이 있었습니다. 

행복한 오리한상은 오리요리 전문점인데요. 

혼자서 오리요리 먹기가 쫌 그래서 제육볶음을 시켜먹었었는데 정말 푸짐하고 착한 가격으로 그 때의 기억이 너무 강력해서 포스팅을 남겼더랬죠!!


그 때 제육볶음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more+ 를 눌러주세요






그 때 당시 이집 오리고기는 무슨 일이 있더라도 꼭 먹어봐야겠다 생각하고 어버이날을 D-Day로 목동에 숨은 맛집이 있으니 같이가서 먹어보자고 부모님과 가족들을 꼬셔서 함께 방문했습니다.

 고고(^-^)


저번에 방문했을때는 여유가 없어 못 느꼈지만 은근히 주차시설이 잘 되어 있더군요. 

발레파킹 해주는 분도 따로 계셔서 안내를 잘 해주시더라구요.


자리를 잡고 앉아서 본 메뉴판


헐;;;;  헉


국내산 오리한마리가 27,000원??


국내산 오리한마리가 27,000원??


국내산 오리한마리가 27,000원??

.....

...

.

??


저는 머 알고 있었지만 역시나 싼 가격에 부모님과 가족들은 모두 놀랠 수 밖에 없었어요.

먹거리 X파일에 착한식당으로 제보해야 하는 거 아니냐면서 ㅋㅋㅋㅋ

국내산 오리한마리 가격이 착해도 착해도 너~무 착하죠?



하지만 진정한 맛집은 역시 가격만 착해서는 안되죠!!! 

저희 가족은 오리로스와 오리한방백숙을 시켜 먹었습니다. 


꺅먼저 오리로스!! 



신선한 부추와 양파를 오리생고기와 같이 구워서 기름장에 살짝 찍어 먹어보니 담백한 맛이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흔히 먹는 로스구이지만 몸에 좋은 오리기름이라 그런지 부담이 없는게 술잔을 절로 기울이게 하더군요.



꺅그 다음에 오리한방백숙



행복한 오리한상의 백숙은 다른 오리백숙집보다 녹두향이 훨씬 더 끝내주는 것 같습니다. 한방 재료의 쌉싸르한 향기와 녹두향, 그리고 오리의 담백한 향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정말 건강한 맛입니다.


그리고, 식사하는 내내 따로 부르지 않아도 옆에서 알아서 서빙해주시는 분도 상당히 고마웠습니다. 사실 바쁠때 부르면 미안하잖아요. 

그런데 알아서 이렇게 서빙 해주시니 정말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꺅마지막으로 호박식혜!!



이거 물건입니다. 솔직히 호박식혜는 처음 먹어봤는데요. 호박과 식혜가 이렇게 조화롭게 잘 어루러질 수 있다니!! 또다른 달콤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래 영상은 다른 블로거가 올린 건데 허락맞고 오케이2  펌해왔습니다.쌩유



부모님과 가족 모두 착한가격에 맛있는 오리 요리를 드셔서 만족해 하셨고, 목동에 이 숨은 맛집을 찾아낸 일등공신인 저는 괜시리 으쓱해지더라구요. ㅎㅎㅎㅎㅎ

굿보이


특히 부모님께서는 보양식으로 오리만한게 없다며 모임장소로 점 찍어 놓으셨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것저것 먹을게 너무 많아서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요. 

하지만 제 필력으로 충분히 맛집 소개를 해드렸으니 이 포스팅을 보신 분들은 한번씩 가서 드셔보세요!! 정말 정말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좋은 건 많이많이 알려야죠!! ㅎㅎㅎ


예약은 필수에요 02-2062-1894


그럼 이것으로 목동맛집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