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출문제/고1

목동고등영어학원 2018년 9월 고1 영어 모의고사 지문분석 및 변형문제 특강 자료



시원한 가을 날씨에 슬슬 2학기의 첫 중간고사 시험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청명한 날씨탓에 마음이 싱숭생숭 하지만 그래도 시험을 앞둔 만큼 중간고사 시험대비에 만전을 기할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영어 시험준비로 공부 자료들을 찾고 계신 학생분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요.

그런 학생들을 위해 준비한 꿀자료가 있어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목동고등영어학원의 2018년 9월 고1 영어 모의고사 지문분석 및 변형문제 특강 자료인데요.

해당자료는 목동의 대표 영어학원으로 유명한 목동 길벗아카데미 특강 자료입니다. 

원래 학원 재원생들만을 위해 개설된 특강인데 전국의 고1 학생들을 위해 이렇게 특별히 공개해주신다고 해주셔서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포스팅 합니다.


그럼 목동 고등영어학원에서 준비해준 내용들을 간략하게 소개해드려 볼게요.






목동 길벗 영어학원에서 준비해준 내용들을 간략하게 소개해드려 볼게요.

이번에 2018년 9월 고1 모의고사 지문분석 및 변형문제 제공을 위해 개설된 영어 특강은 PART1과 PART2로 나눠서 진행이 되었는데요.


파트1에서는 32번 문항부터 40번까지이고, 파트2에서는 18번 문항부터 31번 문항까지 진행되었습니다. 

파트1을 맡아서 진행해주신 선생님은 영어과 정지영 선생님이 맡아주셨구요. 파트2는 류대영 선생님이 진행해주셨어요.





파트2는 영어과 류대영 선생님이 맡아서 진행해주셨는데요.
역시나 귀에 쏙쏙 박히는 강의가 일품이신 선생님이십니다.





학교 영어 시험에서 모의고사 변형문제는 자주 출제되는 유형입니다. 학교에 따라서 이번 9월 모의고사나 작년 9월 모의고사 문제들도 변형되어 출제된다고 하는데요. 고1 친구들에게는 목동영어학원 길벗아카데미의 특강 자료는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수가 있겠죠?

혹시 작년, 제작년 9월 모의고사 변형문제 자료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매 모의고사마다 이렇게 특강을 여는 이유가 특강에서 언급한 모의고사 변형문제 예상문제들의 적중률이 아주 높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선생님들도 이번 특강 내용과 자료만 달달달 공부하면 학교 시험에 나오는 모의고사 변형문제에서 틀릴 수가 없다고 장담하시네요^^





이번 특강에서 준비해준 학교 내신시험 대비용 9월 고1 모의고사 변형문제 자료는 서술형 문제, 빈칸 채우기, 어법 선택, 순서 배열, 문장 삽입등 모의고사 지문에서 변형될 수 있는 여러 형태의 문제들을 제공해 주었다고 하니 믿고 공부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고1영어 9월 모의고사 지문분석 및 변형문제 해설 강의 특강 동영상



고1영어 9월 모의고사 지문분석 및 변형문제 해설 강의 특강 문제









참고로 이번 특강 자료의 답지는 왼쪽 하단의 이쁜 고양이를 클릭하시면 해당 경로로 이동된답니다.
단, 비밀번호가 걸려 있으니 자료가 꼭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로 특강을 진행해주신 길벗쌤들에 대한 감사인사와 함께 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보내드릴게요.
특강 자료와 동영상으로 공부하시면 정말 큰 도움이 될거에요^^

그럼 대한민국 입시학원 중 선생님들이 매월 시험치는 목동고등영어학원에서 영어 공부가 어려운 전국의 고1 학생들을 위해 지식기부로 특별히 배포해주신 특강 자료를 잘 활용해서 성적 향상으로 보답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