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출문제/고2

고2 문과 미적분1 수학 2018년 1학기 기말고사대비 함수의 연속~미분계수와 도함수 기출문제 및 적중 예상문제

오늘도 2018년 1학기 기말고사 시험대비 특강 내용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고2 문과 학생들을 위한 미적분1 수학 자료인데요.

해당 자료는 길벗아카데미에서 공개해준 아주 특별한 시험대비 자료랍니다. 전국의 고2 문과 학생들을 위해 길벗 홈페이지에 배포한 자료를 편집 없이 그대로 가지고 왔는데요.


대부분 고등학교 2학년 학생들의 공통 시험범위인 함수의 연속 단원부터 미분계수와 도함수 단원에 대한 특강 자료입니다. 



항상 이렇게 학생들을 위해서 자료 공개와 함께 배포를 허락해주신 길벗쌤들에게 감사함을 전합니다.

그럼 아래의 시험대비 특별 자료를 충분히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2018년 6월 17일 일요일 길벗아카데미 5관 대강당에서는 고2 문과 학생들의 1학기 기말고사 시험대비를 위한 미적분1 수학 특강이 개설되었습니다.



길벗아카데미에 재원중인 80여개 고등학교의 학생들이 이번 기말고사 시험대비 특강을 듣기 위해서 대강당을 가득 매워줬는데요.



일요일 통학버스 차량도 운행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많은 학생들이 참여해서 특강을 들었답니다. 


이번 미적분1 수학 특강은 대부분 고등학교 2학년 문과 1학기 기말고사 시험범위인 함수의 연속 단원부터 미분계수와 도함수 단원까지 였습니다.

특강 진행은 길벗아카데미의 수학과 김수현 수학 선생님께서 맡아주셨습니다.

1번부터 13번까지는 함수의 연속에 대한 내용이며 모의고사 스타일의 문제라고 하셨구요, 14번부터 25번까지는 미분계수와 도함수 관련 문제인데, 내신 스타일의 문제로 만들어 주셨다고 하네요.

김수현 선생님은 정석풀이 외에도 빠르게 풀수 있는 꿀팁들을 알려 주셨는데요. 객관식 문제에 한해서 로피탈과 편미분을 이용해서 시간에 쫓기지 않게 빠르게 푸는 방법들을 알려주셨답니다. 



이번에 선생님께서 준비해 주신 고2 문과 미적분1 함수의 연속 ~ 미분계수와 도함수 특강 자료는 목동권 고등학교들의 최근 기출문제들을 분석해서 만든 적중예상문제 자료라고 하는데요. 

문제지를 보면 아시겠지만 년도별 출제된 고등학교 명들이 상세히 기록되어 있답니다. 그만큼 얼마나 중요하고 많이 기출되었던 문제인지 알 수 있겠죠? 이 문제들을 완벽히 마스터하고 시험치른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거에요^^


길벗아카데미의 수학 특강은 매우 특별한데요.


이렇게 훌륭한 자료를 가지고 문제풀이 형태의 강의가 진행된 다음에 학생들이 스스로 풀어볼 수 있는 시간을 별도로 제공해줍니다. 이 시간에는 학생들만 문제를 플고 있는게 아니라 길벗 전 수학 선생님들이 참여해서 학생들이 풀다가 막히는 부분을 1:1로 첨삭 지도해주세요.




이것이 우리 길벗만의 특강 진행 방식이랍니다.^^


이 특강자료의 26번부터 35번까지는 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최상위 고난도 문제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100점 만점을 노리는 공부 잘하는 학생들은 반드시 풀어봐야 해요^^


올려드리는 특강 문제지와 함께 특강 영상을 같이 보시길 바래요.



정답과 해설이 필요한 학생들은 문제를 먼저 풀어본후에 수학 담임 선생님께 부탁하세요^^ 영어만 듣는 학생은 관리부에 요청하세요.


특강 동영상







길벗아카데미 학원에서 위에 공개해주신 특강 자료와 특강 강의 동영상 잘 보셨나요?

역시 목동의 대표 학원 답네요^^

올려드린 강의문제 자료와 강의영상 자료로 공부하시면 정말 많은 도움이 될 거라 생각됩니다.


문제 자료와 동영상 자료로 공부하신후에 스스로 풀어보고 정답지와 해설지로 답을 확인해보면 되는데요. 길벗 학생들은 학원에서 받으면 되지만 학원생 아닌 분들은 왼쪽 하단의 이쁜 냥이를 클릭해주세요. 해설 및 답지가 있는 경로로 이동된답니다. 


다만 해당 경로에는 비밀번호가 걸려 있으니 꼭 동영상의 해설강의와 특강자료로 먼저 공부해 보신후에 댓글로 메일주소 남겨주시면 비밀번호 보내드릴게요.


대한민국 입시학원으로 대치동에서 더 유명한 선생님들이 매월 시험치는 학원에서 전국의 고2 문과 학생들을 위해 지식기부로 특별히 배포해주신 특강 자료를 잘 활용해서 성적 향상으로 보답해봐요^^


이상으로 고2 문과 미적분1 수학 2018년 1학기 기말고사대비 함수의 연속~미분계수와 도함수 기출문제 및 적중 예상문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