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Fun

EXID 위아래 노래와 워너원(WANNAONE) 부메랑 매쉬업 리믹스 (UP&DOWN BOOMERANG MASHUP REMIX)


오늘도 엄청난 매쉬업 리믹스 음악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국민프로듀서들을 워너블로 만든 워너원(WANNAONE)의 부메랑 노래와 역주행 아이돌 그룹에서 이제는 대세 여자 아이돌이 된 EXID의 위아래 노래를 매쉬업한 리믹스 버전입니다. EXID는 EXceed In Dreaming의 약자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솔지가 건강상의 이유로 빠져있어서 아쉽긴 하지만 더 나은 모습을 위해서라고 하니 건강한 모습으로 컴백하기만을 바랄뿐이에요^^


역시 이번 UP&DOWN BOOMERANG 노래도 마치 한곡과도 같은 엄청난 퀄러티를 보여주는데요. 


아래 원곡부터 감상하시고 두 곡을 조합한 매쉬업 리믹스를 들어볼게요.

먼저 이엑스아이디 (EXID) 위아래 (UP&DOWN) 뮤직비디오입니다.


  이엑스아이디 (EXID) 위아래 (UP&DOWN) 뮤직비디오



역주행송으로 너무나도 유명해서 굳이 말안해도 다 아시는 그 노래입니다.  

헤어나올수 없는 매혹적인 색소폰 음색으로 시작해서 따라 부르기 쉬운 Hook 덕분에 국민가요가 된 EXID의 대표곡이라고 할 수 있죠.





다음은 워너원 (WANNAONE) 부메랑 (BOOMERANG) 뮤직비디오입니다.


  워너원 (WANNAONE) 부메랑 (BOOMERANG) 뮤직비디오



부메랑 (BOOMERANG)은 자신감 강한 남자의 거부할 수 없는 짝사랑이 사랑하는 그녀와 만나 다시 그에게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과 영원히 그녀만을 바라보겠다는 약속을 담은 곡이라고 합니다. 

강렬한 비트와 신스가 돋보이는 Electro Trap(일렉트로 트랩) 장르의 곡으로, 기존 워너원이 보여준 친근하고 부드러운 모습과는 달리,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섹시함과 파워풀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이라고 합니다.



이제 두 곡을 조합한 노래를 들어봐야겠죠^^
두 노래가 지닌 중독성있는 HOOK 부분 때문인지 두 곡이 절묘하게 매쉬업 리믹스되어 앞서 설명드린 것 처럼 정말 한곡처럼 느껴진답니다. 그럼 두 곡이 매쉬업(mashup)으로 리믹스(Remix)된 "UP&DOWN BOOMERANG" 직접 감상해보실까요?







혹시나 위 턴테이블 CSS가 잘 동작하지 않으면 아래 기본 MP3 플레이어에서 감상하시기 바래요^^



이상으로 EXID 위아래 노래와 워너원(WANNAONE) 부메랑 매쉬업 리믹스 (UP&DOWN BOOMERANG MASHUP REMIX)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메인 이미지 [출처] Free images by pngtr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