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출문제/고2

목동고등수학학원 확률과통계 내신대비 특강 - 순열~분할 기출분석 및 적중 예상문제 자료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확률과통계 내신대비 자료에 대한 내용입니다.
1학기 중간고사 내신대비로 열린 목동고등수학학원 특강 자료를 공유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공유해드리는 시험대비 자료로 시험 잘보고 기쁜 마음으로 봄을 만끽하자구요^^

이번 확률과통계 특강 자료는 목동고등수학학원 길벗아카데미의 공개 특강 자료이며, 특강 범위는 순열 단원부터 분할 단원까지 적중 예상문제 자료입니다.

내신대비 시험준비가 한창인 우리 고2 학생들에게 도움되는 자료가 될 것 같아서 잽싸게 가지고 왔답니다..
해당 특강 내용은 2018년 4월 8일 일요일에 진행된 특강이며, 길벗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발췌해가지고 온 따끈따근한 자료랍니다.
혹시나 2018년 3월 고2 모의고사 영어 변형문제 자료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된답니다. 


그럼 목동 길벗아카데미 학원의 특강 내용을 소개해드리고 자료 소개해드릴게요.





특강은 5관 어휘학습실이라는 대강당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고2 학생들을 위한 1학기 중간고사 내신대비 확률과통계 특강은 수학과 김래형 선생님께서 강의를 맡아주셨다고 하는데요.




김래형 선생님은 수학 과목중에서 확률과통계 과목의 특징을 언급해주셨는데요. 대수나 해석학과는 달리 확통파트에서는 문제의 문장속에서 유형을 찾아내는 휸련을 해야한다고 강조해주셨네요. 또한, 등급 낮은 학생들도 이번 특강을 통해 등급업을 할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시겠다고 하셨답니다. 목동권 고등학교들에서 출제된 수개년 기출문제들을 분석하고 문제들의 패턴을 파악해서 반드시 나올만한 문제들로 예상문제를 뽑았으며, 쉽게 접근하고 풀이할 수 있는 필승 풀이법까지 소개해주셨다고 해요. 강의 마지막 부분에서는 반드시 외우고 가면 문제풀이시 시간 절약할 수 있는 꿀팁들까지 공개해주셨으니 아래 소개해드리는 강의 영상은 꼭 끝까지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래서 그런지 특강을 듣고난 후 학생들의 반응은 시험준비로 답답했던 속이 뻥 뚫렸다는 후문입니다.

그럼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특강 동영상을 보실까요?


★ 확률과통계 순열~분할 특강 동영상 ★



선생님께서 준비해주신 특강 자료는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목동권 학교들의 기출문제을 분석해서 이번 중간고사 시험대비로 특별히 적중예상문제를 뽑아준 것이라고 하니 얼마나 도움이 되는 자료인지 아시겠죠?
또한 순열, 조합, 원순열, 중복순열, 같은 것이 있는 순열, 최단거리, 중복조합, 집합분할, 자연수분할 등 이번 중간고사 시험범위 내에서 나올 수 있는 다양한 문제들을 수록해주셨답니다. 
예상문제 자료에는 1등급을 노리는 학생들을 위해서 고난이도 문제도 10문제 정도 수록되어 있다고 하니 상위권 학생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자료라 생각됩니다.


★ 확률과통계 순열~분할 특강 문제자료 ★



고2 확률과통계 순열~분할 적중 예상문제.pdf




자! 목동고등수학학원 길벗쌤들이 준비해주신 시험대비 특강 자료로 열심히 공부해 보셨나요?
참고로 이번 확률과통계 수학특강 자료의 답지는 왼쪽 하단의 냥이를 클릭하시면 답지 경로로 이동된답니다.

해설강의 동영상과 예상문제 특강자료로 우선 공부해본 후에 정답을 배포해달라는 길벗쌤들의 신신당부로 해설 답지 경로에는 패스워드가 걸려있어요. 다 풀어보신 후에 해설 답지가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로 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해당 경로의 패스워드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학생들을 위해 내신대비 수학 특강을 개설해 주고 특강 꿀자료와 함께 동영상까지 제작해서 배포해주는 학원은 목동 길벗아카데미밖에 없을듯 합니다.
선생님들께서 특별히 배포해주신 이번 특강 자료를 잘 활용해서 전국의 고2 학생들의 성적향상을 기대해 봅니다.^^

그럼 이상으로 목동고등수학학원 확률과통계 내신대비 특강 - 순열~분할 기출분석 및 적중 예상문제 자료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메인 이미지 [출처] Free images by pngtr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