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출문제/중3

목동 수학학원 1학기 기말고사 시험대비 추천 자료! 중3수학 이차방정식 활용~이차함수 기출문제 및 적중 예상문제

목동 수학학원 1학기 기말고사 시험대비 추천 자료! 중3수학 이차방정식 활용~이차함수 기출문제 및 적중 예상문제



오늘은 1학기 기말고사 시험대비 중3수학 특강 내용을 소개해드립니다.

해당 자료는 목동 수학학원 길벗아카데미에서 시험대비용 자료로 공개해준 아주 특별한 자료랍니다.


전국의 중학교 3학년 학생들을 위해 길벗 홈페이지에 배포해주신 자료를 편집 없이 그대로 가지고 왔습니다.

특강 강의는 이차방정식 활용 단원부터 이차함수 단원에 대한 특강이었답니다.


자료 공개해주시고 또한 배포까지 허락해주신 길벗쌤들에게 감사함을 전할게요.

그럼 아래에 추천하는 시험대비 특별 자료를 충분히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2017년 6월 18일 일요일 우리 목동 수학학원 길벗아카데미 5관 어휘실에서는 중학교 3학년 학생들을 위한 기말고사 시험대비 수학 과목에 대한 특강이 열렸습니다. 



길벗학원에 다니고 있는 학생들과 친구 손잡고 같이 온 비재원생들까지 이번 기말고사 시험대비 특강을 듣기 위해서 5관 어휘실 강당을 가득 채웠습니다.


일요일 통학버스 차량도 운행되지 않고 푹푹 찌는 더운 날씨였지만 시험준비를 위해 우리 친구들이 열심히 공부해보겠다고 이렇게 많이 참여해줬답니다^^


이번 중3 수학의 특강은 대부분 중학교 3학년 1학기 기말고사 시험범위인 이차방정식 활용 단원부터 이차함수 단원입니다.


특강 진행을 맡아주신 선생님은 목동 수학학원 수학과 팀장님인 정성진 선생님이십니다. 

시작부터 우리 학생들이 어떤 마음가짐으로 공부해야 하는지 따뜻한 조언을 아끼지 않아주셨는데요. 특강 문제풀이 강의시에는 어떻게 쉽게 접근해서 해결해나갈지 아주 꼼꼼하게 짚어주시면 문제풀이를 해주셨습니다. 


이번에 선생님께서 준비해주신 중3수학 이차방정식 활용~이차함수 특강 자료는 목동권 중학교의 최근 기출문제들을 분석해서 만든 아주 특별한 자료라고 합니다. 


이렇게 훌륭한 자료와 더불어 귀에 쏙쏙 박히는 열강을 해주셨는데요.



특강에 참여한 우리 중학교 3학년 학생들은 이번 특강 시간인 정말 유용한 시간이었을거라 생각해요^^


이렇게 열심히 특강 강의를 들은 후에는 직접 문제풀어보는 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이 시간에는 우리 학생들이 직접 특강시에 들었던 문제들을 스스로 풀어보게 되는데요. 이때 모르는 문제나 궁금한 문제가 생기게 되면 질문을 통해 해결하게 된답니다., 길벗의 수학 선생님들은 대기하고 있다가 이렇게 질문을 하는 학생들을 위해 1:1로 첨삭지도를 해주시게 되는 거에요^^. 이렇게 스스로 문제풀이를 통해서 특강에 나온 문제만큼은 확실하게 내걸로 만들수가 있겠죠?^^



이것이 바로 우리 목동 수학학원 길벗아카데미만의 특별한 수학 특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엄선된 꿀자료도 얻어 가고, 쉽게 설명해주시는 꿀팁 문제풀이 강의도 듣고, 마지막으로 스스로 문제를 풀어보면서 선생님들께 첨삭지도도 받으니 얼마나 많은 도움이 될까요?^^



이렇게 도움되는 특강 시간이었는데 혹시라도 시간이 안되어 참석 못한 학생들을 위해서 오늘 특강 자료와 함께 강의 영상을 공개해드릴게요.


이 특강자료의 26번부터 35번까지는 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고난도 문제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공부 잘하는 학생들은 반드시 풀어봐야 한답니다^^




올려드리는 특강 문제지와 함께 특강 영상을 같이 보시길 바래요.



2017년 1학기 기말고사 대비 중3수학 이차방정식 활용 ~ 이차함수 기출문제 및 예상문제




2017년 1학기 기말고사 대비 중3수학 이차방정식 활용 ~ 이차함수 강의 동영상



정답과 해설이 필요한 학생들은 문제를 먼저 풀어본후에 수학 담임 선생님께 부탁하세요^^ 영어만 듣는 학생은 관리부에 요청하시길 바래요.





길벗아카데미 학원에서 공개해주신 특강 자료와 특강 강의 동영상 잘 보셨나요? 

역시 목동의 대표 수학학원 답네요^^ 


올려주신 강의 동영상을 보니 어렸을때 많이 풀어봤던 내용들이 새록새록 기억나네요. 쉽게 설명해주셔서 그런지 공부놓은지 꽤 되었는데도 이해가 쏙쏙 되네요^^

이 포스팅을 보는 중3 학생분들도 공부하는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될 거라 생각됩니다. 


문제 자료와 동영상 자료로 공부하신후에 스스로 풀어보고 정답지와 해설지로 답을 확인해보면 되는데요. 길벗 학생들은 학원에서 받으면 되지만 학원생 아닌 분들은 왼쪽 하단의 이쁜 냥이를 클릭해주세요. 해설 및 답지가 있는 경로로 이동된답니다. 




다만 해당 경로에는 비밀번호가 걸려 있으니 꼭 동영상의 해설 강의와 특강자료로 먼저 공부해 보신후에 댓글로 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비밀번호를 답메일로 보내드릴게요. 




대한민국 입시학원 중 선생님들이 매월 시험치는 목동 수학학원에서 전국의 중3 학생들을 위해 지식기부로 특별히 배포해주신 추천 특강 자료를 잘 활용해서 성적 향상으로 보답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