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출문제/고1

고1 2학기 기말시험 내신대비 수2 지수, 로그 기출문제 및 적중 예상문제 목동수학학원 특강 자료

오늘도 역시 고1 학생들을 위한 자료를 준비했습니다. 



지난번 목동수학학원 길벗아카데미에서 개설된 2학기 기말고사 대비 고1 수2 수열 특강에 이어 지수 단원부터 로그 단원에 대한 특강 자료랍니다. 

역시 오늘 27일에 길벗 학생들의 기말고사 시험대비를 위해 개설된 따끈따근한 자료이며 전국의 고1 학생들을 위해 특별히 배포해주셔서 발빠르게 가지고 왔답니다.^^


혹시나 지난번 수열 특강 자료부터 보고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시면 된답니다.


2016/11/20 - [기출문제/고1] - 고1 2학기 기말고사 대비 수2 수열 기출문제 및 적중 예상문제 목동수학학원 특강 자료 공유


이번 지수와 로그 특강 역시도 목동의 대표 수학학원 답게 양천구 및 강서구, 특히 목동의 학교들 수학 기출문제들을 분석해서 준비해서 열어주신 특강이라고 하니 2학기 기말고사 시험대비로 이보다 좋을 순 없겠죠?



이번 고1 수2 지수, 로그 특강에서는 길벗아카데미 수학과 팀장님인 정성진 선생님께서 맡아주셨다고 합니다.



참고로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들은 목동수학학원 길벗 홈페이지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지난번에 이어서 많은 학생들이 참여해서 그런지 열기가 대단하네요.




길벗의 특강은 선생님이 강의해주신 후에 학생들이 직접 스스로 풀어보는 시간을 가지고 공부시키는데요. 스스로 풀다가 모르는 문제나 이해가 안가는 부분은 선생님들의 도움을 받아 해결한다고 해요. 그래서 길벗의 전 수학 선생님들은 특강에 참여해서 학생들의 질문들을 받아주며 1:1로 지도해 주는 것이라고 해요.




학원에 와서 이렇게 공부를 하고 알고 간다면 정말 얻어가는 것이 많을 것 같네요.

무료로 학교시험 준비를 위한 내신대비 특강을 개설해주고 전 선생님들이 참여해서 학생들이 모르는 문제가 없게끔 질문 잡아주면서 공부시키는 이런 부분들이 목동의 타 수학학원들과는 엄청난 차별성이 있는 것 같아요.


그럼 고1 수2 지수, 로그 특강 강의 영상은 아래 유튜브 링크로 공부해보시기 바랍니다. 


 2016년 2학기 기말 내신대비 고1 수2 지수, 로그 기출문제 및 예상문제 특강 동영상


다음은 수2 지수, 로그 기출문제 및 적중 예상문제 특강 자료입니다. 

특강 자료에는 일등급 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최상위권 고난도 문제도 수록되어 있다고 하니 공부 잘하는 아이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자료인듯 합니다.





 2016년 2학기 기말 내신대비 고1 수2 지수, 로그 기출문제 및 적중 예상문제


이 수2 지수, 로그 기출문제 및 적중 예상문제 자료를 출력하셔서 동영상과 같이 보시면 됩니다.


자! 목동수학학원 길벗쌤이 준비해주신 시험대비 특강 자료로 열심히 공부해 보셨나요?





참고로 이번 고1 수2 지수, 로그 특강 자료의 해설 및 답지는 왼쪽 하단의 이쁜 냥이를 클릭하시면 해설 및 답지가 있는 경로로 이동된답니다. 다만 해당 경로에는 비밀번호가 걸려 있으니 동영상의 해설 강의와 특강자료로 우선 공부해 보시고 정답이 꼭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로 메일 주소 남겨주세요^^ 그럼 답지가 있는 경로의 패스워드를 보내드릴게요.




대한민국 입시학원 중 선생님들이 매월 시험치는 목동 수학 학원에서 전국의 고1 학생들을 위해 지식기부로 특별히 배포해주신 특강 자료를 잘 활용해서 성적 향상으로 보답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