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Fun

검은사막 매화 커스터마이징 (커마) 소스 공유


검은사막 매화 커스터마이징 (커마) 소스 공유


오늘은 검은사막 매화 캐릭터의 커스터마이징 소스를 공유해볼까 해요

위치 커마와 쿠노이치 커마, 금수랑 커마는 아래 링크로 가시면 된답니다.



위치 커마 소스



검은사막의 매화 캐릭터는 무사의 여성 버전입니다. 그나마 워리어와 차별점을 둔 성능으로 나왔던 발키리와는 다르게, 일부 스킬을 제외하면 사실상 무사랑 별반 다를게 없다고 하는데요.



최근에는 매화 각성 무기인 화월창이 업데이트되었죠

그럼 검은사막에서 처음에 나왔을당시 공개한 매화 캐릭터의 전투 영상을 보실까요?



역시 액션감 하나는 죽이네요^^

추가로 캐릭도 멋있고 예쁘면 더 재미있겠죠.


그럼 검은사막 매화 캐릭터의 커스터마이징을 보여드릴게요.

커마 잘하시는 금손 분들이 왜이리 많으신지 ㅋ


첫번째 공유할 매화 커마 입니다.

라노와콘님이 만드신 버전입니다. 귀욤귀욤하네요.










두번째로 공유할 매화 커마 입니다.

이건 누가 만들었는지 모르겠지만 시크한 매력이 있네요.





세번째는 황님이 만드신 매화 커마입니다.





네번째 커마입니다. 역시 커마계의 장인으로 불리우는 부농이님 버전입니다.




마지막 다섯번째는 골드섬님의 버전입니다.



다들 각각의 매력이 넘치네요^^


매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소스가 필요한 분들은 왼쪽의 흑정령을 클릭하시면 커마 소스 자료실로 이동된답니다. 

대신 패스워드가 필요한데요. 패스워드는 메일로 요청해주시면 보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