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춧천춧천

[목동 독서실 추천 소개] 공부에만 집중하기 좋은 목동 중앙독서실

오늘 추천 소개해드리는 곳은 바로 독서실입니다. 


학교에서 시험보기 전날에 항상 독서실 끊어놓고 공부하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데요. 

공부한다고 핑계대고 친구들하고 밤새 놀았던 기억도 나는군요. (흠~ 이건 비밀)


목동의 많은 독서실들 중에서 제가 오늘 가본곳은 바로 중앙독서실이라는 곳입니다. 

목동사거리쯤에 위치하고 있고 학원가에 있어서 그런지 상당히 조용한 편입니다.




요즘의 독서실은 예전 90년대 중, 고등학교 학교 다니던 시절의 독서실하고는 참 많은 차이가 있더라구요. 격세지감을 느낍니다. ㅎㅎ


먼저 들어가는 입구 모습입니다. 지문이나 비밀번호를 등록해서 목동 중앙독서실에 등록한 사람만 출입이 가능하네요. 또한 이렇게 비밀번호나 지문으로 출입을 하게되면 등록된 번호로 출입 안내 문자가 발송된다고 해요. 자녀를 둔 부모님이시라면 눈이 번쩍 뜨일 만한 내용이네요.

예전 독서실 생각하면 총무 없을때 잡상인도 수시로 들어왔던 것 같고, 등록안한 친구들도 독서실로 불렀던 것 같은데요. 

이렇게 입구에서부터 출입 제어를 해주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목동 중앙독서실은 3층과 4층에 있습니다. 각각의 열람실은 남자 열람실과 여자 열람실로 구분되어 있구요.

아래 사진은 열람실로 들어가는 각 층 복도 사진입니다. 

요즘 독서실은 인테리어에도 참 많은 신경을 쓰고 있는 것 같아요^^



다음은 열람실 내부와 독서대를 찍어봤습니다. 

목동 중앙독서실의 독서대는 특이하게도 개인 커튼을 칠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여러명이 한 공간에 같이 공부하다 보면 괜히 다른 사람들 행동들이 신경쓰일 수 있는데, 정말로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추천할만한 구조이네요



또한 열람실 내부에는 이렇게 산소발생기가 있어서 자칫 탁해질 수 있는 공기도 정화시켜 준다고 합니다.



이 정도면 목동의 좋은 독서실로 추천해드릴 만 하죠?


 여기에 꿀정보 하나 더!!


이렇게 좋은 독서실이 지금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해요!!!!

3개월 등록하면 월 4만원씩 할인해준다고 하니 아주 어마어마한 혜택이네요.

이번 11월 달 말까지 등록받는다고 하니 목동에서 좋은 독서실 찾으시는 분은 얼른 알아보시고 등록하세요. 선착순 모집이라고 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목동 독서실에 대한 추천 소개 포스팅을 마칩니다.^^